↑ [사진제공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오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락휴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 중 하나를 선택해 리그램한 후 지정 해시태그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다락휴 여수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정 해시태그는 '#여수여행 #여수호텔 #여수숙소추천 #다락휴 #다락휴여수 #국가서비스대상' 이다.
호텔 측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욱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다락휴와 여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0% 할인 쿠폰은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전달이 된다. 유선 예약 후 다락휴 여수점 현장에서 체크인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및 극성수기 기간(7/22 ~ 8/15)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다락휴는 지난 6월 26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도심형 미니호텔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관계자는 "다락휴는 트렌디하며 필요 이상을
워커힐은 앞으로도 '다락휴' 브랜드를 통해 국내·외 지역에서 교통 거점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자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