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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에는 전국 지역 농·축협, 연합사업단, 조합공동사업법인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농산물 마케팅 ▲유통전략 ▲출하전략 ▲산지 조직화 전략 등 산지유통과 마케팅 이론·실무를 아우르는 전문지식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산지마케팅 역량강화 과정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추진하는 유통계열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연합사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열
김원석 농협 경제대표이사는 "농업인을 위해 노력하는 연합사업 실무자들의 역량 강화를 추진해 농가소득을 증진하고 우리 농업의 미래 발전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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