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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오리온] |
기존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젤리데이, 아이셔젤리, 송이젤리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앞으로 출시되는 신제품들도 오리온젤리 통합브랜드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의 콘셉트는 살리되 통일감을 주는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스탠드형 파우치 형태였던 젤리데이는 일반 패키지로 변경한다.
오리온은 이번 통합브랜드 론칭으로 각 제품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
오리온 관계자는 "30여년간 축적한 젤리 개발기술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젤리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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