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센트온] |
이번 워크샵은 2019년 향기마케팅 사업 보고 및 성과를 총 결산하고, 2020년 영업 목표와 사업 계획을 센트 마스터들과 공유
유정연 대표는 "향기 마케팅은 기업마다 소비자 공략의 주요 전략으로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워크샵은 2020년 향기마케팅 시장과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제공 = 센트온] |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