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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14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구호는 올 봄여름 시즌 콘셉트를 '크로스오버(Crossover)'로 잡았다. 유틸리티 요소와 페미닌한 감성을 크로스오버해 구호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
이를 위해 구호는 포켓, 벨트, 스트링 등과 같은 기능적 디테일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활용하면서 오렌지, 라벤더 등 여성스러운 색감과 볼륨 있는 실루엣을 나타냈다. 또한 스트라이프를 중요한 모티브로 삼아 다양한 스타일의 줄무늬 패턴을 적용한 코트, 원피스, 니트도 선보였다.
김현정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경쾌한 숏 트렌치 재킷, 줄무늬 카디건, 볼륨감 있는 카고 팬츠를 오렌지 빛의 셋업으로 매치해 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룩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허리와 소매 부분에 가죽 벨트, 드로스트링(drawstring, 졸라 매는 끈)을 달거나 곳곳에 빅 포켓 등 기능적 요소를 가미해 미니멀한 룩에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실루엣 조절
김현정 디렉터는 "페미닌한 감성에 유틸리티 요소를 가미해 구호만의 '크로스오버' 스타일을 선보였다"며, "올 봄에는 실용성을 더한 화사한 컬러나 경쾌한 패턴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해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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