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부와 기업들이 '녹색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정작 이를 잘 이해하는 일반 소비자는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KT경제경영연구소가 전국의 성인남녀 64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소비자의 대부분
소비활동과 관련해서도 응답자의 98%가 친환경 제품을 선호한다고 밝혔지만, 실제로 제품을 살 때 친환경성을 가장 먼저 고려하는 소비자는 5%에 불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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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정부와 기업들이 '녹색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정작 이를 잘 이해하는 일반 소비자는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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