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글로벌 실험영화 프로젝트 '라이프 인 어 데이' 캠페인 접수기간 전 세계에서 8만여 건이 넘는 동영상이 출품됐다고 밝혔습니다.
라이프 인 어 데이 캠페인은 7월 24일 하루 동안 주변에서 일어난 일상을 촬영해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하면 일부를 선별해 다큐멘터리 영화로 제작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지난달 24∼31일 라이프 인 어 데이 공식 채널을 통해 모집한 동영상들은 197개국에서 45개 언어로 제작됐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