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꿈,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
오는 27일 대학생들과 사회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 마련된다. 대학생의 꿈과 생각을 공유하고 사회 전문가와의 멘토링이 이루어지는 '제 1회 청춘, 말하는 대로'가 이날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소셜캠퍼스(Social Campus)는 꿈과 사랑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대학생들의 모임이다. 대학생들의 고민을 함께 공유하며 더욱 값지고 의미 있는 스토리, 경험을 만들고자 열정 많은 대학생들이 뭉쳤다.
'청춘, 말하는 대로'에서는 대학생들의 꿈과 생각을 세상에 말하는 시간과 공간을 만들고, 전문가(이하 드림매니저)와의 멘토링을 통해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행사는 총 2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청춘의 꿈’, 2부에서는 ‘청춘의 자기경영’이 진행된다.
‘청춘의 꿈’은 5명의 대학생이 자신의 꿈에 대한 미션, 비전, 계획 등을 발표하고 드림매니저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다. ‘청춘의 자기경영’은 참가한 대학생과 각 분야의 사회 전문가들이 함께 앉아 고민을 나누며 상생하는 멘토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나를 경영할 수 있는 시간이다.
1, 2부에 걸친 프로그램 이외에도 발표 우수 대학생에게 장학금 수여, 행운권 추첨을 통한 후원사들의 선물 을 증정한다. 발표자와 참가자들을 위한 응원메시지 이벤트 등 소셜캠퍼스만의 독특한 스팟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의 든든한 인재가 될 대학생 한 명 한 명의 꿈을 응원하는 소셜캠퍼스와 함께 클럽피쉬리조트, 국대떡볶이, 굳지 않는 떡, 지식소통 조연심 작가님,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작가님, 임희영 작가님, 여성의류 브랜드 SOUP에서 이 땅의 대학생들의 꿈을 함께 응원한다.
김우식 위원장은 "이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모두가 자신의 꿈에 한발 더 다가가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