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집앞 10m 싱크홀, 하룻밤 사이 자동차를 꿀꺽

기사입력 2014-02-05 10:48

집앞 10m 싱크홀

10m 싱크홀이 영국의 한 가정집에 주차된 자동차를 꿀꺽 삼키는 사고가 발생해 화제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지난 2일(현지시각) 잉글랜드 중남부 버킹엄셔에 거주 중인 19세 여성 조이 스미스의 폭스바겐 차가 거대한 싱크홀과 함께 사라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미스는 늘 하던 대로 집 앞 벽 쪽에 본인의 폭스바겐 자동차를 주차해뒀다. 다음날 아침 출근을 위해 나오자 자동차는 감쪽같이 사라지고 차가 있던 자리에 깊이 10m, 폭 4m의 싱크홀이 생겨 있었다.

싱크홀은 지하 암석이 용해되거나 기존의 동굴이 붕괴되어 생긴 움푹 패인 웅덩이를 말한다. 오랫동안 가뭄이 계속되거나 갑자기 많은 양의 물이 내려가는 경우 지반이 무게를 견디지 못해 붕괴되면서 발생한다.

집앞 10m 싱크홀, 10m 싱크홀이 영국의 한 가정집에 주차된 자동차를 꿀꺽 삼키는 사고가 발생해 화제다. 사진=싱크홀 현장을 담은 유튜브 캡처
↑ 집앞 10m 싱크홀, 10m 싱크홀이 영국의 한 가정집에 주차된 자동차를 꿀꺽 삼키는 사고가 발생해 화제다. 사진=싱크홀 현장을 담은 유튜브 캡처
현장을 조사한 환경전문가들은 “최근 12월, 1월 사이 해당지역 날씨가 매우 습했던 것이 지반에 영향을 준 것 같다”고 밝혔다.

<인기 기사>

◆ 가인, 셀프 카메라 속 은밀한 고백

◆ 고창석, 남자에게 고백 받은 사연

◆ 시청률+화제성 모두 놓친‘총리와나’, 끝났네

◆ '또 하나의 약속' 높은 예매율 불구 보기 어렵다?

◆ 송가연 라운드걸 변신, 탄탄한 11자 복근 공개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