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앨범 프로듀싱…전곡 참여 ‘기대UP’

기사입력 2015-04-06 11: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달샤벳 수빈이 걸그룹 최초로 미니앨범 프로듀서를 맡았다.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달샤벳 팬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15일 공개될 새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달샤벳이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조커’(JOKER)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걸그룹 최초로 멤버 수빈이 프로듀서를 맡아 작곡가이자 친구인 심재훈, 이수민과 함께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했다.
늘 곁에 있어준 팬들을 위한 노래 1번 트랙 ‘투 달링’(To. Darling)을 시작으로, 지율, 가은이 수빈과 함께 작사에 참여한 2번 트랙 ‘홀려’, 소위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3번 트랙 타이틀곡 ‘조커’(JOKER), EDM, 힙합 등이 믹스된 4번 트랙 ‘아임 낫’(I'm not), 일렉트로닉 하우스 스타일의 5번 트랙 ‘오케이 보이’(OK Boy)로 구성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달샤벳의 새 앨범은 그동안 걸그룹 멤버가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한 경우는 있지만 이렇게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고 전곡을 만든 경우는 처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배수진(背水陣)’을 치고 컴백 준비를 했다는 달샤벳의 이야기처럼 앨범에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묻어난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15일 정오 타이틀곡 ‘조커(JOKER)’가 수록된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공개, 미디어 쇼케이스와 ‘아프리카TV 달샤벳 UP 팬미팅’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