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에게 사과한 예원, 알고 보니 섹시 베이글녀…‘풍만한 가슴 눈길’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과거 속옷 화보 대박
이태임에게 사과한 예원, 알고 보니 섹시 베이글녀…‘풍만한 가슴 눈길’
예원이 이태임에게 공식 사과를 한 가운데 그의 과거 속옷 화보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예원의 속옷 화보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은 과거 예원이 속옷 브랜드 예스 모델로 발탁된 이후 촬영한 것이다.
사진 속 예원은 속옷 차림으로 성숙한 여인의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했다. 특히 예원은 동안 미모와 달리 빼어난 볼륨감을 자랑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 예원 이태임 사진=예쓰 |
한편 예원은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직접 쓴 편지와 함께 MBC ‘띠동갑 과외하기’(이하 ‘띠동갑’)에 관련한 논란을 사과하고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하차 심경도 함께 전했다.
예원은 “처음 겪어보는 큰 여론에 독단적으로 입장발표를 하기엔 많은 사람들의 입장이 있어 쉽게 어떤 말도 할 수가 없었다. 지금도 한 글자 한 글자가 조심스럽지만 뒤늦게라도 용기내 글을 쓰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실 ‘우결’ 촬영 때마다 많은 사람들과 마주치는 게 너무 힘들고 두려워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수없이 많았다. 하지만 부족한 나를 이끌어주는 제작진, 촬영 스태프 분들, 그리고 헨리에게도, 나 때문에 의도치 않게 겪게 되는 일들을 내가 힘들다고 포기하는 게 더더욱 무책임하다고 생각해 정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예원은 ‘우결’에서 파트너로 호흡을 맞췄던 헨리를 언급하며 “나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된 여러 관계자 분께 죄송
마지막으로 “철없던 내 행동, 또 나보다 더 오랜 꿈을 안고 노력하셨을 이태임 선배님께도 누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의 말을 전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