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에게 연락 온 남자에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
렛미인5 황신혜 렛미인5 황신혜 렛미인5 황신혜
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 재혼에 대한 생각은?
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에게 연락 온 남자에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
렛미인5의 MC이자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엄마의 재혼에 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 렛미인5 황신혜 / 사진=고교10대천왕 캡처 |
케이블채널 tvN ‘고교10대천왕’은 10대 고교생들이 사회적 이슈와 자신의 고민에 대해 거침없이 의견을 나누며 곧 마주하게 될 매서운 세상살이를 예행연습하는 국내 최초 고교생 돌직구 토크쇼. 6일 방송분에서는 ‘나라 걱정’으로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대한민국에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같이 고민하고, ‘내 걱정’으로 이혼한 부모의 재혼을 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나눌 계획이다.
이날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엄마에게 연락 온 남자에게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답장 보낸 적이 있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부모의 재혼을 바라보는 10대들의 솔직 발랄한 속마음을 들어볼 예정이다.
또 ‘내 걱정’ 코너에서 엄마의 재혼을 찬성해야 하는지 고민이라는 사연을 들은 MC 김성주와 정형돈이 깊은 관심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MC는 이혼한 아빠에게 엄마의 재혼 소식을 알리는 상황을 가정하고 10대 패널들이 보낸 메시지를 직접 읽다가 눈시울을 붉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MC 김성주는 “메시지를 보니 아버지의 입장에서 왠지 마음이 아프다. 누가 보낼 것인지가 상상이 되니까 더 몰입되어서 마음이 찡하다”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를 애잔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교10대천왕’은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위협하는 냉혹한 현실문제를 10대들의 시각으로 바라봐 이목을
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 내가 딸이라도 재혼은 싫을 듯”, “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 마음 이해간다”, “렛미인5 황신혜 이진이 나랑은 반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