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칼군무의 정석’ 그룹 인피니트의 신곡 ‘배드’(Bad)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고,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피니트의 미니 5집 ‘리얼리티’(Reality)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타이틀곡 ‘배드’는 발매 직후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가하면, 다른 수록곡 전곡 모두 상위권에 링크 일명 ‘차트 줄 세우기’로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공개된 ‘배드’ 뮤직비디오에는 남성미를 뽐내는 멤버들이 눈에 들어온다. 괴성을 지르며 달리는가하면, 깨진 유리사이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명불허전 ‘칼군무’가 소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발표한 ‘비백’(Be Back) 후 1년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하는 것이다. 팬들이 오래 기다린 만큼, 멤버들은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드’는 프로듀서 알파벳 작사, 작곡이며, 앨범에는 ‘베팅’(Betting) ‘문라이트’(Moonlight) ‘발걸음’ ‘마주보며 서 있어’ ‘러브레터’ ‘엔딩을 부탁해’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