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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가 ‘처음처럼’ 소주의 출고가를 인상한다.
롯데주류는 30일 “새해 1월 4일부터 소주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5.54%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는 13년 이후 3년만의 인상으로 대상 제품군은 ‘처음처럼’ 시리즈의 병, 페트, 담금
이번 인상으로 소주 제품군은 평균 5.54% 인상되며 주력 제품인 ‘부드러운 처음처럼(17.5도)의 360ML 병 제품 출고가는 946원에서 1006.5원으로 변경된다. 페트 소주, 포켓 소주, 담금 소주 등의 출고가도 5~6% 가량 인상한다.
다만 올해 과일맛 소주 열풍을 불러온 ‘순하리 처음처럼’은 출고가 변동 없이 현재 가격을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