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정준영, 2월 중순 솔로앨범으로 컴백…“막바지 작업 매진 중”

기사입력 2016-02-15 08:47

[MBN스타 유지훈 기자] 가수 정준영이 1년 8개월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정준영은 2월 솔로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2014년 상반기에 발표한 미니앨범 ‘틴에이저’(TEENAGER) 이후 1년 8개월 만의 솔로 앨범이다.

오는 2월 공개를 앞둔 정준영의 신보 타이틀곡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락 발라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콩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마쳐 눈과 귀를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번 신보는 싱글 형태로 발매될 예정이며, 온라인 발매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정준영은 앨범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C9엔터테인먼트 리얼라이브 레이블과 계약을 체결하고 발매하는 첫 싱글 앨범으로, 오랜만에 솔로로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2월 발매를 앞둔 정준영의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정준영은 오는 2월20일, 21일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정준영 밴드 라이브 인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