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송윤아, 엄지원 응원에 손예진 커피차까지…`우정은 영원하리`

기사입력 2016-09-08 14: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송윤아가 심경고백을 한 가운데 그의 주변 배우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윤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살아가면서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는 이와 함께 할 수 있다는건 참으로 큰 축복인 것 같습니다. 오늘 저만 모르게 촬영장으로 큰 선물이 왔어요~ 우리예진이가 언닐 위해 보내왔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올해 너무나 큰 사랑을 받은 덕혜옹주님 손 배우. 축하해주고픈 마음만 가득안고 저는 작품에 뛰어들었는데 오히려 언니한테 큰 응원을 보내주네요. 감사하고 미안하고 어찌 다 보답하고 살아야 할런지요”라고 전했다.
또한 송윤아는 손예진에 “고마워. 언니가 많이 사랑해. 또 멋진 작품으로 이 시대 여배우로서의 힘을 보여줘! 기다릴게”라는 글을 덧붙이며 응원의 마음을 보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송윤아 언니의 THE K2 대박을 기원합니다-언니를 열렬히 사랑하는 손예진 드림’이란 간판을 단 커피차 앞에서 송윤아가 하트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평소 절친한 손예진은 송윤아의 드라마

출연에 촬영 현장으로 커피차를 보내며 응원을 한 것.
송윤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설경구와의 결혼에 대한 악플을 캡처한 후 심경고백을 해 많은 이들에 화제를 모았다.
당시 동료 배우 엄지원 또한 “왜 이런 걸 보냐. 내가 다 속상하다”며 송윤아의 글에 댓글로 진심 어린 응원을 한 바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