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에 따르면 티켓 오픈 후, 접속자가 최대 30만 명을 기록했으며 서울은 7분, 대구 10분, 부산 12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각 공연별 좌석 3500석으로 총 좌석수 31,500석이다. 주 예매층은 30대 남성과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예스24 측은 “3
0대가 주 예매층으로 부모님을 위해 예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 SNS 반응도 살펴보면,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려고 한다는 것들이 많았다. 최근 콘서트 시장이 아이돌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다.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나훈아와 같은 가수의 공연이 매진됐다는 것은 최근 콘서트 시장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