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끼줍쇼’ 사진=‘한끼줍쇼’ 캡처 |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시청률 조사에 의하면 이날 ‘라스’ 정규 방송 대신 MBC에서 투입한 ‘라스 스페셜’ 전국 시청률은 지난주 4.0% 보다 더 하락 한 3.6%를 기록 했다. 파업 전 ‘라스’ 정규 방송 (8월 30일) 전국 시청률 6.4%에 비하면 반토막이다.
이에 반해 이날 ‘한끼줍쇼’는 ‘라스’ 정규 결방 전 8월 30일 시청률 (유료가입 기준) 4.9%보다 무려 1.2% 포인트 높은, 6.1%까지 상승 했다. ‘한끼줍쇼’는 ‘라스’ 정규 결방 이후 9월 6일 5.6%, 9월 13일 5.7%, 이날 9월20일 6.1%로 시청률이 매주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러면서 동시에 ‘라스’ 없는 동시간대 경쟁에서 가볍게 동시간대 1위를 이어 가는 재미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날 ‘한끼줍쇼’ 는 지상파와 동일기준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