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청춘시대2'를 빛냈던 애드나인프로젝트의 감성이 음악 팬 곁을 찾는다.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feat.모하)은 JTBC 드라마 '청춘시대2' OST 앨범을 통해 22일 정오 정식 발매된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은 지난 2월 발매됐던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싱글로, 지나가 버린 시간과 추억의 의미를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담아냈다. 피처링에 참여한 모하의 목소리가 애드나인프로젝트 감성과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했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청춘시대2'에 OST로 등장하며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 청춘들의 추억과 아픔에 동화되면서 시청자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한 것. '차가운 바람이 불면'이 삽입된 '청춘시대2' 클립들은 각종 SNS를 통해 퍼져나가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청춘시대2' OST에는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 외에도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의 멤버이자 작곡가인 김민홍의 '청춘시대'를 비롯해 안녕의 온도의 '별 안녕의 꽃', 강아솔의 '나의 대답', 호아의 '번지네', 드레인의 '오늘 같은 날엔', 언니네
'청춘시대2'는 성격, 외모, 성향, 전공, 연애, 취향 등 모두 다른 스타일을 가진 5명의 여대생들이 모여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살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동거를 그린 '청춘시대'의 1년 후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