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무명을 찾아라’ 사진=‘김무명을 찾아라’ 캡처 |
1회에서는 오래된 사찰을 배경으로 한 판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달 29일, 금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연예인 추리단'으로 활약을 앞두고 있는 이상민이 직접 '김무명을 찾아라'의 추리 게임 룰을 직접 설명해 눈길을 끈다. 그는 "설계자는 봉선사라는 절 안에 진짜 스님 8명, 진짜를 연기하는 가짜 스님 3명을 배치해 놓았다. 오늘 여러분은 하루 동안 스님들과 생활하며 진짜를 연기하는 가짜 김무명 씨를 찾으면 된다"라며 시청자 역시 '연예인 추리단'과 같은 입장에서 추리에 동참할 것을 제안한다. 특히 무명배우 ‘김무명’의 활약상에 대혼란에 빠진 ‘연예인 추리단’의 모습이 웃음과 함께 그려져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상민은 1회 촬영에서 그야말로 대활약을 펼쳤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실제로 이상민은 과거 tvN '더 지니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을 정도로 남다른 촉과 눈치를 자랑하는 인물. ‘김무명을 찾아라’를 연출하는 박종훈 PD는 "여러 단서들을 종합해가며 누가 김무명 씨인지 지목하는 이상민의 활약상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깜짝 놀랐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며 "시청자분들도 연예인 추리
한편 가짜 같은 진짜들 속에서, 진짜 같은 가짜를 찾아내는 추석특집 프로그램 tvN '김무명을 찾아라'는 총 2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는 7일(토) 저녁 7시 40분, 2회는 8일(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