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영수증` 김생민, 한혜연 휘황찬란 양말 컬렉션에 무슨 조언?

기사입력 2018-03-03 13:2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한혜연의 놀라운 양말 컬렉션에 김생민의 눈이 휘둥그레 해진다.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가 4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 될 예정인 가운데 슈스스(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한혜연 하우스에 양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 동안 뜨거운 화제성을 불러 일으키고 동시간대 1위(닐슨 코리아 기준)까지 거머쥐며 시청자들의 일요일 아침을 생민하게 깨웠던 ‘김생민의 영수증’(연출 안상은)이 드디어 시즌2 첫 방송을 시작하며 다시 한 번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가운데 한혜연이 양말 마니아임을 밝히며 휘황찬란한 양말들이 모두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이날 한혜연은 양말 마니아임을 인증하며 소중히 품고 있던 양말들을 모두 공개해 김생민-송은이-김숙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서랍마다 꽉꽉 들어차 있는 양말에 한혜연은 뿌듯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하나씩 꺼내 보이며 설명까지 덧붙였다고.
특히 3MC들은 평소 상식에서 벗어난 휘황찬란한 양말에 시선을 빼앗겼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김생민은 세상 듣지도 보지도 못한 특이한 양말에 눈이 동그래지는가 하면 양말을 손에 끼워보며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특히 소비요정 김숙은 반짝이는 스팽글이 달린 양말에 눈을 번뜩이며 한혜연의 긴장을 유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해외에 나가면 양말만은 꼭 사온다는 한혜연의 양말성애 본능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한혜연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인 만큼 그의 하우스에 감각적인 아이템이 많아 송은이-김숙의 눈이 시종일관 빛났다“며 “3MC들을 홀릭 시킨 한혜연의 현란한 양말 퍼레이드가 펼쳐질 ‘출장영수증’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

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생민하게 돌아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4일(일) 오전 10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