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나인뮤지스 손상아와 DJ다큐가 1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된다.
나인뮤지스 손상아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일 “손성아 씨는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손성아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에 출연, 얼굴을 알렸다. 2015년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
또한 스타제국은 “손성아 씨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 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제국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나인뮤지스 손성아 씨가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손성아 씨는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손성아 씨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입니다.
손성아 씨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또한 양가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