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노메코 ‘coco bottle’ 사진=밀리언마켓 |
페노메코(Penomeco)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coco bottl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35초 정도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페노메코의 캐릭터가 얼음이 담긴 컵에 콜라를 따라 마시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페노메코는 음료 캔을 따는 소리부터 컵에 콜라를 따르는 소리, 콜라를 마시고 감탄사를 내뱉는 소리 등 리얼하고 청량한 사운드를 앞세워 영상 초반부터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도시의 화려한 밤을 표현한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coco bottle’의 도입부 사운드가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coco bottle’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영상, 2D 아트웍, 피규어 등의 창작물을 제작하는 스몰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보테’에서 연출을 맡았다.
‘coco bottle’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뮤지션 경연프로그램 ‘브레이커스(Breakers)’에서 페노메코가 2차 배틀 미션곡으로 선보였던 곡으로, 당시 페노메코는 모든 출연자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역대급 무대를 펼치며 경연 최고점을 획득했고, 상승세에 힘입어 압도적으로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다.
팬들은 아티스트만의 독보적 색깔이 가득 담긴 이 곡을 정식 음원으로 들을 수 있기를 원했고, 페노메코는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페노메코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coco bottle’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