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당신의 하우스헬퍼’ 우주소녀 보나, 종영 소감…“응원해줘서 감사”

기사입력 2018-08-29 08:37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사진=킹콩by스타쉽
↑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사진=킹콩by스타쉽
[MBN스타 안윤지 기자] 우주소녀 보나가 자필편지로 ‘당신의 하우스헬퍼’ 종영소감을 전했다.

29일 보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임다영역으로 분한 보나의 종영소감과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직접 쓴 편지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나는 짧은 인사와 함께 "저에게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정말 많은 걸 경험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준비기간까지 다영이로 지냈던 4개여월의 시간 동안 좋은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스태프분들, 선배님들을 만나 많은 것을 배웠고, 깨달았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드라마를 위해 힘써준 모든 분들께 감사함과 애틋함을 표했다.

이어 그는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성장할 수 있었고, 현장에서 많이 격려해주신 덕분에 행복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종영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보나는 "지금까지 다영이와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또 좋은 작품으로 좋은 앨범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라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 또한 잊지 않고 전했고, 앞으로의 야무진 각오까지 더하며 종영소감을 마쳤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