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오!캐롤’ 측 “박해미, 스케줄 변경…하차 논의 단계 NO”(공식입장)

기사입력 2018-08-30 06:00

박해미 공식입장 사진=DB
↑ 박해미 공식입장 사진=DB
[MBN스타 안윤지 기자] 뮤지컬 ‘오!캐롤’ 측에서 배우 박해미 출연 관련한 입장을 전했다.

29일 ‘오!캐롤’ 제작사 (주)쇼미디어그룹은 공식입장 보도자료를 통해 박해미의 공연 일정에 대해 밝혔다.

‘오!캐롤’ 측은 “박해미 배우에게 중대한 개인 사정이 발생하였습니다”며 “당장 임박한 8월 29일, 9월 1일 공연을 진행하기 어렵다 판단하여 캐스팅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작품을 완성시킨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본 공연의 ‘하차’에 대해서 박해미 배우와 논의한 바 없으며, 그럴 단계도 아니라고 판단되며,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는 시일 내 신중하게 논의하여 결정하려고 합니다”고 단호히 전했다.

한편 박해미의 남편 황민은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나 2명 사망, 3명 부상자가 발생했다. 현재 황민이 탄 차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으며, 박해미는 “선처를 해주지 마라”고 대응한 상황이다.

이하 ‘오!캐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오!캐롤’ 제작사 (주)쇼미디어그룹입니다.

지난 28일 뮤지컬 ‘오!캐롤’에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인 박해미 배우에게 중대한 개인 사정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당장 임박한 8월 29일, 9월 1일 공연을 진행하기 어렵다 판단하여 캐스팅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본 제작사에서는 연습시간을 포함한 지난 두 달간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함께 작품을 완성시킨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합니다.

또한 본 공연의 ‘하차’에 대해

서 박해미 배우와 논의한 바 없으며, 그럴 단계도 아니라고 판단되며,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는 시일 내 신중하게 논의하여 결정하려고 합니다.

뮤지컬 ’오!캐롤’을 응원하고 기대하여 주신 관객분들께 불편함과 혼란을 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번 사고와 관련된 분들께 심심한 조의를 표합니다. /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