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해투3’ 임창정 집 공개, 수영장 딸린 제주도 저택…”분양 받았다. 되게 싸”

기사입력 2018-09-21 10: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제주도 집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가수 임창정, 배우 박은혜, 서유정, 그룹 우주소녀의 보나, NCT의 루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제주도에서 지내는 근황을 알리며 집 사진을 공개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그림 같은 집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고, 곧이어 질문이 쏟아졌다.
임창정은 “직접 지은 거냐”는 질문에 “분양 받은 집이다”라며 “12채가 수영장을 같이 쓰는데 우리 집에 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박은혜가 “아 저기구나! 되게 좋은 덴데?”라고 하자 임창정은 “되게 싸. 베리 칩(Very cheap)”이라고 받아 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임창정은 제주도 생활기를 밝히기도 했다. 임창정은 제주도 생활에 만족한다며 “제주도로 간지 1년 정도 됐다. 서울에서 일을 몰아서 하고 저녁 비행기로 퇴근한다. 불편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안 그렇다. 행복지수가 높아졌다. 서울에 오면 일을 해야 하는데 제주도에선 일이 없어 거의 논다”고 말했다.
또 임창정은 제주도에 사는 연예인들을 언급하며 “다들 이효리만 알더라. 우리 애들도 이효리를 보고 싶어 한다. 한 번쯤은 만날 것 같았는데

1년 동안 못 봤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19일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발표했다. 발표 직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임창정은 오는 11월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