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진 장윤정 인연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25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한가위 흥탄소년단 특집! 꺾어야 사는 남자들’편에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트로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박서진은 장윤정이 잊을 수 없는 은인임을 밝혀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어렸을 때 집안 사정이 어려웠고, 심지어 부모님의 건강도 좋지 않으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서진은 장윤정과 한 방송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그는 방송 후 프로그램 작가에게 계좌 번호를 묻는 전화가 걸려오더니, 그 후 장윤정의 이름으로 거액이 입금되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서진은 “장윤정 선배님 덕분에 부모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다”며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17년 ‘한 평만’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에 성공한 현상은, 지난 8월 미모의 기상캐스터 이현승과 결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결혼식 5일 후 진행된 녹화에서, 비디오스타 때문에 신혼여행도 가지 못했다고 밝히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현상은 신혼집을 구하러 다니면서 ‘한 평’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다고 말하며, 결국 신혼집을 구하지 못해 아내의 자취방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했다고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선규는 자신의 전공을 살린 특별한 행사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는 자신의 낮은 인지도 때문에 “노래할 때보다 성 상담할 때 관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