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배틀트립` 연말결산, 워너원 박지훈·박우진 “추억을 하나 제대로 새긴 느낌”

기사입력 2018-12-29 13: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틀트립’에서 워너원 박지훈-박우진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KBS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2018 연말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올 한해 소개됐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여행지들의 미방송분부터 2018 ‘배틀트립’ 어워즈까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질 예정.
이 가운데 워너원 박지훈-박우진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박지훈-박우진은 ‘20살, 봄꽃 여행’ 설계 배틀에 출연해 경상남도 진주-하동으로 떠난 ‘분쏘 투어’를 설계해 안방극장을 벚꽃향으로 물들였다. 이에 2018 ‘배틀트립’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박지훈-박우진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워너원 박지훈-박우진은 “추억을 하나 제대로 새긴 느낌”이라며 자축의 박수를 보내는가 하면, 자신들이 방문했던 캠핑카에서 인증샷을 남긴 팬들의 사진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고. 더불어 두 사람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까지 남겼다고 전해져, 워너원의 훈훈한 수상 소감에 관심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워너원 박지훈-박우진과 함께 2018 ‘배틀트립’ 어워즈에서 수상한 다른 설계자의 특별 인터뷰도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수상자들이 설계한 여행의 하이라이트만 쏙쏙 뽑은 여행 영상 또한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해져, 연말 선물처럼 다가올 2018 ‘배틀트립’ 연말결산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배틀트립’ 측은 “올 한해 ‘배틀트립’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2018 ‘배틀트립’ 연말결산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면서, “2018년

한 해 동안 18개국 54개 도시의 여행을 소개했다. 앞으로도 더 알찬 여행 루트를 소개할 수 있게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2 ‘배틀트립’ 연말결산은 2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