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 공찬·김동한·빅플로 의진, 뷰티 프로그램 MC 활약 사진=DB |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JTBC4 ‘뷰티룸’은 아이돌 스타 및 셀럽들이 직접 뷰티 팁과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뷰티 토크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뷰티 프로그램의 주 시청자였던 여성뿐만 아니라 자신을 가꾸는 법을 아는 그루밍족(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을 위한 뷰티 정보를 함께 전한다.
B1A4의 비주얼 센터 공찬이 ‘뷰티룸’의 남성 MC로 나선다. 앞서 ‘겟잇뷰티 2019’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다른 안목과 예리함을 발휘하며 뷰티 남신으로 활약한 공찬은 또 한 번 뷰티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톡톡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으며 많은 남성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BJ 출신 김동한은 지난해 ‘업!프리티’에 출연해 뷰티템에 대해 이것저것 물으며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의 면모를 보였으며, 출연진들의 뷰티 토크를 들으며 “예능에 출연한 게 아니라 피부과에 상담하러 온 것 같다”며 엉뚱한 예능감을 펼쳤다. 동시에 자칭 향수 마니아라며 여성들에게 어필하기 좋은 향수를 추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런 그가 ‘뷰티룸’ MC로 나서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크릿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생생하게 리뷰해주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과연 김동한이 ‘뷰티룸’을 통해 뷰티 꿈나무로 거듭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빅플로 의진은 7일 방송되는 ‘샵에서 만나’ 새 시즌 MC로 출연한다. ‘샵에서 만나’는 4인의 뷰티 워너비가 모여 여성이 좋아할만한 아이템들의 특 장점과 사용 후기를 리뷰하는 프로그램이다. 의진은 ‘샵에서 만나’
Mnet ‘썸바디’에서 ‘다정왕’ 면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그는 ‘샵에서 만나’에서 섬세하고 친절한 진행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함께 MC로 출연하는 에이프릴 채경, 미스코리아 김정진, 뷰티크리에어 듬아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