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장성규 우기와 함께 이색 대결을 벌인다.
오늘(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 장성규, (여자)아이들 우기가 함께하는 '무덤 TV' 2부가 공개된다.
소름 제어, 고음 대결, 떡 빨리 썰기를 통해 무한한 이색 대결을 펼치고 있는 정형돈은 ‘무덤 TV’ 2부에서는 더 한 대결로 돌아올 예정이다. 그는 장성규, 우기와 함께 '수박 빨리 먹기'부터 '호두까기 인형'이 등장하는 더 근본 없고 웃음이 만발하는 콘텐츠를 이어나간다는 후문이다.
우기는 수박을 먹지 못하는 정형돈을 대신해 '수박 빨리 먹기' 대결에 참가하게 돼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장성규와 함께 세상 놀라운 팀워크를 보였는데, 초반에 수박을 흡입하던 도전자도 흠칫 놀랄 정도였다고. 두 사람은 빠르게 수박을 먹고 순식간에 수박씨 5개를 장성규 얼굴에 붙이며 승리를 거머쥐었다고 전해져 귀추를 주목시킨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은 "평범한 사람은 없어?"라고 외치며 현타 작렬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그는 강력한 '리얼푸드파이터'와 함께하는 '현피 대결'에서 결국 울상을 짓게 되어 관심을 모은다. '리얼푸드파이터'는 맨손으로 호두를 까는 대결로 '호두까기 인형'으로 등극한 사람으로 파인애플과 멜론을 맨손으로 자르며 정형돈에게 제대로 현타를 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어모은다.
오싹 유쾌한 '마리텔 V2'만의 ‘납량특집’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마리텔 저택’에서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이 진행된다. 지난주에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과 장성규, (여자)아이들 우기, 김구라와 장영란, AB6IX와 안무가 전영이 선사할 색다른 재미의 방송들이 기대되는 가운데, 총 기부금은 얼마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다같이 힘을 합쳐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로
한편, ‘마리텔 V2’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