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골목식당’ 김성주, 둔촌동 모듬초밥집 새우장 초밥 먹고 “독보적 1등”

기사입력 2019-09-25 23:37

‘골목식당’ 김성주, 둔촌동 모듬초밥집 새우장 초밥 감탄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 ‘골목식당’ 김성주, 둔촌동 모듬초밥집 새우장 초밥 감탄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골목식당’ 김성주가 둔촌동 모듬초밥집 새우장 초밥 맛에 감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과 김성주가 둔촌동 모듬초밥집에서 시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성주는 평소 비릿한 것을 못 먹는다며 “초밥 좋아하는데 달걀, 새우, 광어 먹는다. 참치회, 고등어 초밥 안 먹는다. 연어도 잘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연어 초밥을 먹어본 김성주는 “좋다”라며 짧지만 둔촌동 모듬초밥집 사장의 실력에 감탄했다.

이를 본 백종원은 “고소하죠? 연어의 매력이 이거다. 잘 만하면”이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김성주는

“간장게장에 밥을 비벼 먹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라면서 새우장 초밥을 먹기를 꺼려했다. 새우장 초밥 하나를 집어 먹은 그는 “진짜 맛있다. 엄청 맛있다. 독보적 1등이다”며 감탄했다.

이에 백종원은 “초밥을 진짜 잘하신다. 안에 있는 밥도 잘하신다”라고 칭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