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박서진, 리메이크 앨범 발표…나훈아 명곡 재해석

기사입력 2019-09-26 10:56

박서진 리메이크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 박서진 리메이크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새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한다.

박서진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트로트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앨범은 특정 시대에 국한되지 않는 남녀노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곡들을 박서진 특유의 간들어지면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리메이크하며 신선함을 불어넣었다.

원곡의 분위기를 거스르지 않으면서도 각각의 곡마다 갖고 있는 느낌과 박서진의 보컬이 어우러져 기존의 리메이크 앨범과는 차별성을 둔 만큼 발매 전부터 기대감이 뜨겁다.

특히 타이틀곡 '세월베고 길게누운 구름 한 조각'은 원곡자이자 트로트계의 최고 가수 나훈아의 숨겨진 명곡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고 싶은 박서진의 바람을 담아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여기에 언플러그드 사운드를 추구해 앨범 전체 트랙이 유행과 상관없이 질리지 않고 들을 수 있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구 신동이라는 타이틀로 가요계에 데뷔한 박서진은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꿈'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후 '밀어밀어', '사랑할 나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로트 가수 박서진의 새 리메이크 앨범은 오는 27일부터 각종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