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자연스럽게` 김준호, 셀프 디스→유동근 성대모사…출구없는 매력

기사입력 2019-11-03 10: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자연스럽게’ 몰래 온 손님 김준호가 셀프 디스부터 ‘유동근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며 배꼽 강탈에 나선다.
오는 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는 워니미니 하우스에 몰래 들어온 김준호가 은지원&김종민 콤비와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 이날 김준호는 “광주에서 행사가 있어서 오는 길에 전화해 보고 들렀다”며 “강의도 있다”고 밝혔다.
은지원&김종민이 “무슨 강의?”라고 묻자 김준호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고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라고 출구 없는 ‘셀프 디스’를 펼쳐 동생들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게다가 그는 “나 옛날에 유동근 형님 성대모사 했었는데…”라고 말해 은지원과 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진짜요? 해 봐요”라는 김종민 앞에서 김준호는 “나 왔어. 여보. 어서 밥을 내 와”라며 유동근의 목소리를 그대로 흉내냈다.
은지원은 “근데 좀 비슷하네?”라며 유동근과 유사한 김준호의 저음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이어 은지원은 “(전인화 선배님한테) 귓방망이 맞는 것 아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는 전문 예능인 김준호, 전인화의 새로운 룸메이트 소유진, 리얼 예능에 첫 동반 출연하는

허재 부부까지 총출동해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몰래 온 놈’ 김준호의 은지원&김종민과 함께하는 신나는 현천마을 라이프와, 포복절도할 ‘유동근 성대모사’는 오는 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N[ⓒ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