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원익, 마인드레이 초음파 런칭 개최

기사입력 2013-06-27 15:01

원익(대표이사 차동익)이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글로벌 초음파 의료기기인 마인드레이의 ‘최신형 DC-8 런칭 워크숍’을 개최한다.

마인드레이 DC-8은 최신 초음파장비 기술을 적용해 복부·근골격·유방·심장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산부인과에 최적화한 3차원 입체영상기술을 탑재해 기형여부, 태아가 자리 잡고 있는 위치와 움직임을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초부터 국내에 보급되기 시작한 마인드레이 DC-8은 종합병원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하이엔드 초음파 진단 장비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대한임상초음파학회 부회장인 김일봉 원장(대구 김일봉내과)이 하복부 초음파 스캔방법을 발표하고, 김홍수 순천향대병원 교수가 간 종괴의 초음파적 진단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개원가에서 관심이 높은 상, 하복부의 라이브 스캔도 실행될 예정이어서 내과 및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창진 원익 메디칼사업본부 본부장은 “마인드

레이는 최근 미국 초음파 진단기기 회사인 Zonare를 인수하는 등 초음파시장의 글로벌 경쟁에서 앞서나가고 있다”며 “국내에서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편인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전문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쟁력 높은 초음파기기를 지속적으로 보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