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파빌레는 새롭게 주얼리 시장에 진출하는 주얼리 브랜드를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컨설팅을 하며 안정적인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주얼리 분야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브랜딩 전략과 주얼리 디자인 방향 분석 및 연구, 상품기획, 브랜딩, BI/CI 개발, 상품개발, 주얼리 디자인 등 전 분야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금번 새로 추가한 브랜드 진단 서비스는 기존 주얼리 업계의 기존 브랜드 및 신규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종합적으로 진단하여 브랜드와 해당 상품의 문제점을 찾아낸 후 그 원인을 분석하여 해결방안까지 제안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금액은 브랜드 진단서비스 이용금액 30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약 2~3일정도 소요된다. 진단 결과는 10페이지 분량의 체계적인 리포트로 제공된다.
특히 이 주얼리 브랜드 진단 서비스는 주얼리 분야에서는 볼 수 없었던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내용으로, 주얼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에스파빌레이기에 가능한 유일한 서비스이기도 하다. 이은경 CD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기업인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딩 및 디자인 총괄 수장 출신으로써 이태리 밀라노 유학 후 인그레이빙으로 유명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 ‘잔마리아 부첼라티(Gianmaria Buccellati)’와 파인 주얼리 브랜드 ‘체사레데베키(Cesare De Vecchi)’의 주얼리디자이너를 역임한 후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알레시(AlESSI)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 주얼리 및 시계 디자인 협업작업 등을 통해 실력을 알려온 바 있다. G-드래곤, 공효진, 김연아, 김수현, 소녀시대, 손연재 등 유명 셀럽들과의 협업으로도 유명하다. 이 외 브랜드진단에 참여하는 구성원들 역시 각 분야별 다양한 경력을 보유한 상태다.
에스파빌레 관계자는 “주얼리 브랜드는 일반 소비재와 달리 그 가치를 판단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