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결점 연기' 김연아 쇼트프로그램 1위
'피겨 여왕' 김연아가 시즌 최고인 74.92점을 받아 쇼트프로그램 1위에 올랐습니다.
작은 실수 하나 없는 무결점 연기를 펼친 김연아는 내일 새벽 프리스케이팅 무대 마지막 연기자로 나서 올림픽 2연패에 도전합니다.
▶ 해외언론도 '극찬'…2명의 '새로운 복병'
피겨 여왕의 멋진 연기에 해외 언론들도 '완벽'이란 표현을 사용하며 극찬했습니다.
경쟁자로 언급됐던 아사다 마오와 리프니츠카야가 부진한 사이 이탈리아와 러시아 선수가 김연아의 복병으로 떠올랐습니다.
▶ 3년 4개월 만의 이산상봉…잠시 뒤 출발
3년 4개월 만에 열리는 이산가족 상봉 행사가 오늘부터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어제 속초에서 설레는 밤을 보낸 상봉단은 잠시 뒤 출발해 오후 1시쯤 상봉장소인 금강산 호텔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 '리조트 붕괴' 관계자 줄소환…일부 합의
115명의 사상자를 낸 경주 리조트 붕괴 사고를 수사하는 경찰이 리조트와 이벤트 업체 관계자들을 줄소환했습니다.
이웅렬 회장의 사재까지 턴 것으로 알려진 코오롱 측은 사망자 10명 가운데 6명의 유족과 보상에 대해 합의했습니다.
▶ 최경환-정몽준 '설전'…내부갈등 의혹
새누리당 최경환 원내대표와 정몽준 의원이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얼굴을 붉히면서 거친 설전을 주고받았습니다.
정 의원이 오늘 본회의를 앞두고 여야 의원 40여 명과
▶ 전국 포근한 날씨…동해안 '오후 눈'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포근한 가운데 일부 지역에 옅은 안개 소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해안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며 눈·비가 예보돼 있어 눈 피해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