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전 서울시장의 위증교사 의혹을 제기했던 김유찬씨가 잠시후 11시부터 기자회견을 갖고 돈을 준 사람과 액수, 장소 등 추가 증거를 제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신도시 등기 위조 극성...법원 '비상'
전국적으로 부동산 개발이 활발히 추진되면서 신도시 등 개발지역을 중심으로 호적과 인감증명 등을 위조한 토지 사기가 끊이지 않고 있어 법원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노무현 대통령 조기탈당론 확산
노무현 대통령이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2월 임시국회 회기내에 열린우리당을 탈당하고 대규모 개각을 단행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영국 이라크 주둔군 절반 철수
블레어 영국 총리가 오늘 의회에서 이라크 주둔 영국군의 절반 수준인 3천명을 철수하는 계획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일본은행 오늘 금리인상 여부 결정
일본은행이 오늘 금리인상 여부를 결정합니다. 금융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금리인상 전망에 대해 엇갈린 시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미국-이란 일촉즉발 충돌위기
이란이 우라늄 농축을 중단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오늘로 다가온 유엔의 제재 시한을 사실상 거부했습니다. 미국과 이란의 충돌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 성인여성 절반 "성형수술 했다"
우리나라 18세 이상 성인 여성의 절반이 이미 성형수술을 했다고 답했다는 조사가 나왔습니다.
▶ 오늘도 완연한 봄날씨...내일 비
오늘도 전국이 맑은 가운데 낮 최고 15도 안팎까지 오르며 완연한 봄날씨를 보이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오후부터 흐려져 밤 늦게부터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