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교육 콘텐츠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인기에 힘입어 실적 상승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스피킹맥스는 최근 총 4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을 선보였다. 스터디맥스에 따르면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 출시 전과 대비해 첫 방송 이후 사이트 회원가입자수가 10배 이상 증가하고, 방문자수도 10배 상승했다. 또한 앱 다운로드수가 100만건을 돌파하는 것은 물론 앱을 통한 결제건수도 5배 이상 증가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윤식당2'가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