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광주FC, 향토기업 비타민하우스와 후원협약

기사입력 2014-02-05 14:18

[매경닷컴 MK스포츠 임성일 기자] K리그 챌린지 광주FC와 광주전남 향토기업 비타민하우스가 후원협약을 맺었다.
광주FC는 5일 오전 광주 서구 풍암동 월드컵경기장 2층 사무국에서 광주FC 박해구 단장과 비타민하우스 윤정석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광주FC가 비타민하우스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광주FC 최수영 홍보마케팅팀장, 박해구 단장, 비타민하우스 윤정석 본부장, 유현정 광고홍보팀장. 사진= 광주FC 제공
↑ 광주FC가 비타민하우스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광주FC 최수영 홍보마케팅팀장, 박해구 단장, 비타민하우스 윤정석 본부장, 유현정 광고홍보팀장. 사진= 광주FC 제공
이번 협약에 따라 비타민 하우스는 광주 선수단에 에너지 및 신경과 근육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등이 함유된 3종의 제품을 연간 공급하게 된다. 광주FC는 올 시즌 경기장 내 비타민하우스 광고 표출 및 각종 프로모션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광주FC 박해구 단장은 “비타민은 생명활동에 필수적인 물질 중 하나로 선수들이 신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인

건강까지 잘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향토기업들이 응원하고 있는 만큼 올 시즌 좋은 경기력과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2000년 창업한 비타민 하우스는 2012 광주전남 으뜸기업(중소기업진흥공단), 2013 소비자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국내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astuncle@maekyung.com]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