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김원익 기자] SK와이번스는 창의적 마케팅을 함께 할 ‘SK와이번스 드림 마케터 1기’(이하 드림 마케터)를 모집한다.
SK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현장에 반영시키고, 대학생들에게 스포츠 마케팅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그동안 추진해온 각종 대학생 대외 활동 프로그램을 통합하는 방안을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수도권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1차 서류 심사와 2차 심층 면접을 거쳐 3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드림 마케터는 홈경기 3연전 가운데 한 경기 이상 야구장을 방문하여 현장 업무를 수행하며, 각종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뿐만 아니라 고객만족활동, 홈경기 행사 지원,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업무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SK는 선발된 드림 마케터에게 전국 프로야구장 출입이 가능한 ID카드와 활동 유니폼을 지급하며, 스포츠 마케팅 워크샵, 스포테인먼트 강의, 취업 강좌 등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우수 팀 및 우수 수료자에게 총 500만원 규모의 상금과 마케팅팀 인턴 지원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SK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를 통해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SK와이번스 관련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 1부와 함께 이메일(bestskw@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마케팅팀 담당자(☎032-455-2618)에게 문의할 수 있다.
[one@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