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펜션은 여름휴가철 숙소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빈 방 기획전을 통해서는 경기 가평, 강원 춘천, 인천 강화 등 수도권 인근부터 제주, 충남 태안, 전남 여수, 경북 경주, 경남 통영과 남해 등 전국 각지의 펜션 및 리조트를 조사해 빈 객실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최대 67%까지 할인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야놀자펜션뿐만 아니라 야놀자 앱에서도 동시 진행한다. 야놀자 앱에서는 7월말까지 기획전 펜션 최대 5만4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는 내달 5일까지 '언제 어디서나 바로 예약' 기획전을 진행해 성수기 기간 예약 가능한 전국 123개 호텔을 특가 및 특전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힐튼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호텔 등 야외수영장을 갖춘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 인기 호텔들도 다수 포함했다. 호텔나우 앱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15만원, 기존 회원에게는 3만원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구본
길 야놀자트래블 대표는 "극성수기인 7~8월에는 관광지를 중심으로 예약객이 몰리면서 숙소를 찾지 못해 휴가를 포기하는 이들이 많다"며 "야놀자펜션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방 걱정 없이 더위를 피해 전국 어디로든 맘 편히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장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