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 `MK스포츠배 자선골프대회 시상`

기사입력 2018-11-23 21:11

[매경닷컴 MK스포츠=천정환 기자] 주)케이스타그룹(KSTAR GROUP) 김효진 의장이 MK스포츠배 자선골프대회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했다.

제 1회 MK스포츠배 소아암 환자 돕기 자선골프대회가 19일 경기도 기흥골드CC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이 모델 한혜지, 가수 박정식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MK스포츠배 소아암 환자 돕기 자선 골프대회 개막전은 케이스타그룹, 본에스티스, 코넌코리아, 볼빅, 한독모터스, 팝콘&셀럽티비, 수클리닉피부과네트워크, 닥터수코스메틱, 씨텍스, MBC뷰티아카데미스쿨, MFS, RGRG, 더마디프, 뮤지컬넌센스, 아이언벨트&지갑, 토니슈어, 시넥스, 슈퍼비엔터테인먼트, 루디프로젝트, 비전나이키, 찬우's꽐라만시, 더뷰컴퍼니, 파란별엔터테인먼트, 리더스코스메틱, 힐플렉스, 주노주얼리, 미주퓨어홀릭, 대세연, PGA게르마늄팔찌, 이엠이코리아가 후원한다.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이 모델 한혜지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있다.
↑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이 모델 한혜지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있다.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이 가수 박정식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있다.
↑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이 가수 박정식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있다.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가운데)이 모델 한혜지와 가수 박정식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가운데)이 모델 한혜지와 가수 박정식에게 니어리스트 상을 시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jh1000@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