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진원 전무가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 장관표창을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노랑풍선] |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향상과 원가절감, 고객만족도 등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통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표창하는 제도다.
수상 기업은 서비스 경영활동 성과와 국가경쟁력강화 기여도 등 5개 부문 서면심사와 CEO인터뷰, 현장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이날 시상식에서 정진원 노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