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비즈니스투데이

기사입력 2006-11-27 14:37 l 최종수정 2006-11-27 14:37

▶ 삼성전자, 울트라 지상파 DMB폰 출시
삼성전자가 두께 12.9㎜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슬라이드 '울트라 지상파DMB폰'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울트라에디션12.9의 국내모델로 DMB 녹화·캡쳐 기능 등이 있으며 가로·세로 원하는 방향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금호타이어, 친환경 타이어 출시
금호타이어가 세계 최초로 친환경 소재인 라이오셀 타이어코드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타이어코드는 타이어 고무 속에 들어가는 섬유 재질의 보강재로 주행 성능이 우수하고 습기나 온도에 의한 강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두산중, 두바이에 R&D센터 개소
두산중공업이 차세대 대용량 담수기술 개발을 위해 두바이에 '담수 R&D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이번에 설립한 담수 R&D센터는 200만달러를 투입해 시험계측장비 등 첨단 연구시설 등을 갖출 예정입니다.



▶ 신세계-서울대병원 환아 지원 협약
신세계는 서울대학병원 및 한국복지재단과 환아지원을 위한 '신세계 희망배달 캠페인'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신세계는 서울대 병원에서 희귀병과 난치성 질환 치료를 받고 있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을 매달 1명씩 선정해 치료비를 지원합니다.

▶ LG데이콤, 탄자니아 학생에게 선물
LG데이콤이 자사 웹앨범 부가 상품인 '아이모리 졸업앨범북'을 탄자니아 키바하지역의 킬루비아학교 학생 60명에게 선물했습니다.
이번 선물은 외교통상부 산하 국제협력단을 통해 전달됐으며, 회사측은 앞으로 졸업앨범 관련 공익사업을 펼칠 계획입니다.

▶ LG전자, 싸이언 새 모델 강동원 발탁
LG전자는 최근 인기 영화에 출연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강동원씨를 LG 휴대전화 '싸이언'의 새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LG전자는 제품 군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배우가 강동원씨라고 판단했다며 캐스팅 배경을 밝혔습니다.

-------------------------------------

▶ KT

, 첫 30대 지사장 탄생
KT는 지난 1일부터 실시한 지사장 공모에서 이창근 부장이 30대 응모자로는 처음으로 지사장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KT는 30대 부장을 지사장으로 선정한 데 대해 전략적 사고와 비전 제시능력과 함께 다양한 업무수행 경험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