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맑았던 하늘이 밤이 되면서 서서히 흐려졌는데요, 내일은 전국에 비소식 있습니다. 특히 남부지방에는 천둥 번개와 함께 바람도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미리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비는 내일 오후부터는 서서히 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비가 그친 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황사 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저녁에 외출을 삼가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구름대가 북동쪽으로 많이 빠져나간 모습인데요, 내일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은 뒤 점차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기상도) 이 저기압의 영향으로 오전부터 비가 내리겠는데요, 서울 경기에는 5에서 20밀리미터, 그 밖의 지역은 30, 전라도에는 50밀리미터의 많은 비 예상됩니다.
(최저기온) 내일 아침 오늘보다 포근하게 출발하겠습니다. 서울7도, 강릉 8도, 부산 11도 예상됩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오늘보다 기온 낮아지겠지만 춥지는 않겠습니다. 서울 10도, 강릉13도, 남부지방은 15도 안팎을 기록하겠습니다.
(산악날씨) 내일의 산악날씨 함께 보시죠.
주말을 맞아 등산 계획 하신 분들 있으시면, 일요일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전국의 산에 비가
(주간날씨) 내일 비가 내린 뒤 4월의 첫날인 일요일부터는 맑고 포근한 날씨 예상됩니다. 내일은 날씨가 안좋으니까요, 실내에서 4월을 맞이하는 기분으로 새로운 계획들 세워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