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회가 제약업계의 리베이트 관행 등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장기간의 조사에 이어 업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마케팅제도의 분석과 개선작업을 추진합니다.
공정위는 의약품 시장에서 이뤄지고 있는 공동마케팅의
공정위는 이를 통해 현재 제약사들이 병원 등을 상대로 실시하는 공동마케팅이 공정한 경쟁을 제한하거나 시장지배적인 지위를 남용하는 측면이 없는지 등을 점검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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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거래위원회가 제약업계의 리베이트 관행 등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장기간의 조사에 이어 업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마케팅제도의 분석과 개선작업을 추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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