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삼현 대치ISE학원장이 ‘왜 대치동 학원 교육인가?’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
반도건설은 지난 16일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 유치 계약을 기념해 진행한 ‘브런치 에듀콘서트’ 행사에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남구 대치동에서 활약 중인 현직 스타 강사들이 ‘자사고, 특목고 입시전략’과 ‘대치동 학원교육’에 대해 강연했다. 또한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 겸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교수가 나와 동탄2신도시 부동산 시장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EBS와 메가스터디에서 영어강의를 하는 김삼현 대치ISE학원장의 ‘왜 대치동 학원교육인가?’ 강연과 대치아이비 대표이자 올리브 수학, 과학전문학원장인 양창원 원장의 ‘자사고 및 특목고 입시 전략’ 강연이 끝난 직후 초·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질문 공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반도건설은 다음달 동탄2신도시 A-80블록에서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지상 20층, 15개 동 전용 59~84㎡ 총 124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체 주택형의 57%를 소형으로 구성된 만큼 30~40대 젊은 수요층들의 관심이 예상된
단지 내 브랜드 상가인 ‘동탄 카림애비뉴 3차’에 강남 대치동 학원들과 연계한 교육시설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를 유치해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별동학습관과 유치원, 어린이집은 물론 단지 앞에는 초·중학교가 들어서 교육특화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