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스탠더드형과 각종 부가서비스를 포함한 프리미엄형으로 나뉜다. 프리미엄형은 차량외관 케어, 운전자 케어, 안전운행 케어(유료) 등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탠다드형은 실속파 고객을 위해 선호도가 높은 열차단 전면 썬팅을 제공한
아울러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차량을 인도받는 브랜드 탁송, 국내 최대의 현대자동차 공인 정비 네트워크 이용, 24시간 콜센터 등의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전시장과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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