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H농협은행이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반영해 상품·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제기 'NH-고객패널'을 공개모집한다. [사진제공=NH농협은헹] |
NH-고객패널은 농협은행의 고객중심 전략수립을 위해 토론회에 참석해 의견을 제시하는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은 다음달 선정시부터 12월
농협은행 이창현 부행장(마케팅부문장)은"NH-고객패널을 통해 농심을 담은 마케팅을 널리 전파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한 단계 도약하는 농협은행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