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직원들이 올해 회사의 경영 화두인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학습에
현대·기아차는 최근 과장급 이상 전 임직원에게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가 발행한 '고객 최우선 경영' 책자를 한 권씩 지급했습니다.
이 책에는 도요타, 혼다 등 세계적인 자동차 업체들의 고객 최우선 경영의 사례와 실천방안, 과제 등이 담겨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기아차 직원들이 올해 회사의 경영 화두인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학습에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